국내아티스트

디엔젤(D-Angel)/One Way

by CCMHUB posted May 13,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6-05-16

 

다윗(David)처럼 찬양하는 Angel!!
CCM계의 군통령!! 신인그룹 '디엔젤'의 첫번째 디지털싱글 출시!!


자그마치 4년간이라는 오랜 기다림을 깨고 드디어 CCM계에 댄스와 일렉트릭한 장르를 더한 첫번째 앨범을 가지고 그녀들이 찾아왔다!!

 

디엔젤은 하나님의 약속의 법궤 앞에서 기뻐 춤추며 예배했던 다윗처럼 찬양하고자 다윗(David)의 D자를 따서 지어진 이름이다. 2012년도에 하나님을 찬양겠다는 마음하나로 모여 디엔젤이라는 이름으로 CCM그룹을 결성하게 되었다. 주님의 기쁨 안에서 자유하게 춤추며 찬양하며 다음세대를 일으킬 문화사역을 담당하고 있다.

2013년도부터 육군훈련소,공군훈련소,해군훈련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많은 군부대 사역을 하고있다.

 

타이틀곡인 "Oneway"란 곡은 2003년 Hillsong Music 에서 Joel Houston/Jonathon Douglass가 작곡한 곡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많은 교회에서 사랑받고 불려지고 있는 곡이다. 이 곡을 디엔젤만의 색깔로 변화시켜서 가사 그대로 "주님만이 나의 삶의 이유"란 고백으로 올려드리고 있다.

 

그 외에도 한국 기독교인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곡 중 하나인 명성교회의 신상근목사님의 "실로암"이라는 곡을 편곡하여 앨범에 담았다. D-Angel은 특별히 군부대 사역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이 실로암이라는 곡은 군부대에서 가장 사랑을 받고 불려지는 곡중 하나이다. 이미 육군훈련소의 실로암이라는 곡을 YouTube에서 검색하다보면 D-Angel이 사역하는 동영상이 20만이 훌쩍 넘어버리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디엔젤은 또한 FILLUP MINISTRY(필업미니스트리)라는 공동체에서 예배팀으로도 사역을 겸하고 있다. "FILLUP MINISTRY"란 2011년엔 V.O.S박지헌의 "주를 높이기 원합니다","온 맘다해", 2012년엔 CCM가수 하니의 "십자가 그 사랑이" 1집앨범을 제작과 프로듀싱을 하였다. 2013년부터는 대전 지역을 기반으로 예배모임을 매주 가지고있다.

 

오랜기간 예배와 기도로 준비를 마치고 2016년부터 D-Angel을 비롯해 많은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2016년의 첫 문을 여는 D-Angel을 통해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계획하심을 기대해본다.


:: Credit
Excutive Producer 필업미니스트리
Producer 김대경
Arrangement & Programming 필업
Recording Engineer 김대경
A Mixing Engineer 이재민
Mastering Engineer 이재민
Art Director 심유라
Art Design   우초희

 

main_image.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마이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