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R앨범
한국제자훈련원 예배 인도자 송영훈목사의 1집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송영훈목사는 40년 가까이 십자가 복음을 전해온 한국제자훈련원에서 예배인도자로 사역하며 경험한 은혜를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였다. 말씀을 통해 알게 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십자가의 은혜, 그리고 뒤늦게 깨달은 아버지(송신호목사)의 사랑을 이 앨범에 담았다.
송영훈목사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이번 앨범의 곡을 직접 쓰고 노래했다.
특별히 동생인 피아니스트 송영주가 편곡과 연주에 참여하였고 그와 가까운 연주자들이 이 앨범을 빛내주고 있다. 어쿠스틱에 함춘호와 아코디언과 하모니카에 하림이 참여했다. 이번 앨범은 모던한 스타일의 곡들과 어쿠스틱한 스타일의 곡들이 함께 어우러져있어 지루하지 않고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편안하게 편곡되어있다.
송영훈목사의 진실 된 고백이 앨범을 듣는 모든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기대해본다.
앨범을 듣는 내내 Q.T를 하는 것처럼 말씀 앞에 앉아 그 안에 잠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어떠한 꾸밈도 없이 순수한 복음만 보이는 앨범입니다.
- 찬양사역자 송정미 -
나의 영적 아버지이자 멘토셨던 고(故) 송신호목사님의 장남인 사랑하는 동생 송영훈목사의 음반은 마실 물이 없는 홍수 속에 생수와 같은 영적 순수함을 간직하고 있다. 그의 찬양에는 그가 오랫동안 몸담고 섬겨온 ‘한국제자훈련원’의 복음정신을 너무도 잘 담아내고 있다. 음악은 송영훈목사의 동생이며 나의 제자이자 동역 자였지만 지금은 너무도 유명해진 재즈피아니스트 송영주의 편곡과 연주가 간결하면서도 세련되게 만들어주었다. 이 찬양음반을 듣는 모든 이의 심령가운데 하나님의 참 사랑의 복음이 부어질 것을 확신한다.
- 찬양사역자 최덕신 -
주님의 그 은혜(엡2:8)를 어떻게 잘 표현 할 수 있을까?
주님의 능력(고전1:18)을 어떻게 노래 할 수 있을까?
주님의 그 어떠한 사랑(요일3:1)을 무엇으로 나타낼 수 있을까?
한 사람의 삶의 자리를 총체적으로 뒤 바꾸어놓은 복음의 능력(롬1:16)을 표현하고 싶어서, 마치 예수님을 만난 사마리아의 여인의 심정으로 모든 수치와 부끄러움을 집어 던져버리고 뛰쳐나가 외치고 전했던 그 상황이 꾸밀 것도 없고 꾸밀 필요조차도 없었던 그 순전함의 표현을 이 앨범의 노래와 연주들 안에 소중하게 담아보고자 하는 마음이 느껴진다. 더 화려하게 연주할 수 있는 부분들조차도 억제하고 있는 것처럼 들리는 피아노 연주와 노래는 오직 십자가 복음의 능력만 드러나기를 바라는 마음이 아니겠는가.
- 장신대 교회음악과 백승남 교수 -
송영훈목사님의 ‘하나님은 사랑이시라’는 아침에 내린 이슬비와 같은 찬양이었습니다. 너무나 익숙하지만 전혀 새로운 잔잔함이 있었습니다. 피아노의 선율에는 기도가 있었고 찬양에는 영혼의 울림이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귀한 선율을 접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송영훈목사님과 동생 송영주님을 주의 이름으로 축복하면서 더 많은 영혼들의 가슴을 적시는 새벽이슬 같은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 그리스도대학교 총장 임성택 -
송영훈목사님의 보컬과 동생이신 송영주님의 피아노와 함춘호교수님의 기타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아주 잘 어우러져 있어 한곡 한곡이 감동이 되었고 송영훈목사님의 수고와 정성과 기도가 느껴졌습니다. 특별히 말씀에 근거한 가사와 듣기편한 멜로디는 아픈 마음을 치유하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2번 트랙 ‘하나님은 사랑이시라’와 7번 트랙 ‘보배로운 십자가’ 두곡이 가슴 깊은 감동이 있었습니다.
- CTS기독교TV 국장 김병수 -
송영훈목사님의 찬양은 이슬 맺힌 아침에 조롱 바가지로 담아 올린 옹달샘 물 같습니다. 그의 목소리 속에는 주님을 향한 사랑이 배어있고 듣는 이의 마음과 영혼까지 시원하게 해줍니다. 주님을 향한 그의 사랑은 단순한 감흥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생명의 말씀을 경험하고 빛으로 인도 받은 감사에서 비롯된 것이기에 우리에게 더욱 깊은 감동을 줍니다. 주의 사랑을 아는 자들에게 더 깊은 헌신을 불러일으키고 아직 모르는 자들에게는 그 사랑을 맛보고 싶게 만드는 생명의 찬양이 될 것 입니다.
- 한국제자훈련원 원장 황영태 목사 (서울안동교회 담임) -
www.facebook.com/songyh?ref=hl&bookmark_t=page
:: Credit
기획 Ant House
음악감독 이성교
작사/작곡 송영훈 송영주(프롤로그)
편곡 송영주 이성교 윤해선
스트링편곡 최원석
코러스편곡 김효수 송영훈
보컬디렉팅 이성교
피아노 송영주
기타 함춘호 김예준
베이스 김일곤 이성교
드럼 이창구 임주찬
하모니카/아코디언 하림
패드/오르간 유보라
미디 이성교 최원석
코러스 김효수 황다미 송영훈
게스트보컬 주리 정승복 진보라
스튜디오
연 뮤직앤사운드 / 송정욱
The Bunker Studio / Aaron Nevesie(Brooklyn, NY)
NV Studio / 유성환(Englewood Cliffs, NJ)
Ant House / 이성교
믹싱/마스터링 스튜디오 연 뮤직앤사운드 송정욱
디자인 김기현
사진 김기현 오병환
켈리그라피 김유현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