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림 MR 앨범
디사이플스의 메인싱어 고은희 자매 “Tiny Echo(타이니 에코)”
첫 번째 EP 앨범
“ 기다림 ”
매력있는 보이스와 작사/작곡등 싱어송라이터로
이 시대 문화사역의 기대주로 떠오른 ‘타.코’
- 실력파 세션 연주자들의 탁월한 연주, 유명 보컬 디렉터 ‘제경’의 참여
- 디사이플스 히트 넘버 “주 사랑이 나를 숨쉬기 해” 수록
Tiny Echo(타이니에코) - 이하 '타코' - 의 첫번째 EP 앨범을 발매합니다.
디사이플스의 메인싱어 및 팀장으로 오랜시간 동안 사역해온 고은희 자매가 하나님이 주신 자신의 달란트를 통해 또 다른 부르심에 대한 사명을 감당하고자 개인사역의 시작을 시작합니다.
'타코'의 첫번째 싱글앨범엔 오랜시간 동안 사역의 현장에 다니면서 느꼈던 하나님의 사랑과 특별히 일본선교에 대한 비전을 품게된 후 기도로 준비하게 된 문화사역의 첫발을 내딛게 되는 소중한 앨범입니다. 예배팀의 메인 보컬로써의 모습뿐 아니라 이 시대에 맞는 문화사역에 대응할 수 있는 특색있는 보이스컬러와 다양한 음악적 특징을 갖고 사역을 하게 될 '타코'의 첫 앨범에는 기존의 기독교 아티스트들 뿐 아니라 현재 홍대 음악씬의 가장 'HOT한' 개성 넘치는 뮤지션들의 대거 참여로 앨범의 방향성에 부합하는 높은 완성도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현재 탑밴드시즌2에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밴드 '로맨틱펀치'와 '악퉁‘의 뮤지션들과 이승환 밴드,브라운아이즈 소울의 정엽, 바비킴, 등의 메인세션 연주자들의 탁월한 연주, 그리고 뛰어난 보컬디렉터로 알려진 가수 '멜로브리즈 제경'의 참여로 그동안 CCM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높은 보컬의 해석력은 본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수인 고은희 자매는 본 앨범의 전체의 작사나 작곡에 참여하는 등 프로듀서로써의 면모도 보여줌으로써 '노래만 하는 싱어'의 개념이 아닌 스스로의 사역을 만들어 내고 감당할 수 있는 '싱어송 라이터'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타코'는 사역현장과 음반으로 이 시대가 원하는 문화사역에 발맞추어 가기 위하여 각각의 방면에서 꾸준한 계획과 활동으로 사역의 지경을 넓혀갈 예정입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