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앤블루 1집 앨범 [타이틀 The way to heaven.]
블루앤블루1 집 앨범이 Re-mastering 을 하고 재발매 되였다. 블루앤블루 황종률의 지난날 음악세계를 다시 만나게되어 반가운 이 연주 앨범은 1995년부터 1999년사이에 녹음되고 2002년에 발매된 instrumental 앨범이다.
좋은 음악은 유행을 타지 않는다란 말이 있듯 시간이 한참 지난 지금 들어도 블루앤블루 1집은 세련된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이번 발매에는 그동안 블루앤블루 황종률이 찍은 다양한 하늘과 바다의 사진이 타이틀곡 "The way to heaven"에 입혀져 뮤직비디오로 같이 공개 되었는데 "블루앤블루"가 원래 하늘과 바다를 색깔로 표현한 뮤지션 황종률의 프로젝트 이름인것 처럼 몽환적 음악과 어우러진 다양한 하늘과 바다의 풍경이 보고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여운을 남기게 하고 있다.
> 곡소개
1. When I was first came in Virginia.
27살이 되서야 처음으로 비행기를 타보게 되었는데 그렇게 고대하던 첫번째 비행이 꽤 장거리인 Virginia 까지 가는 여행이었다.
처음한 비행과 여행이 너무 신나서 만든 곡...
2. The way to heaven.
주변에 투병을 하다 먼저 하늘로 간 지인있었다. 천국을 간다면.. 가는동안은 어떨까를 생각하며 쓴 곡.
3. Some day
4. Out of tollgate
유난히 답답함을 느끼던 날 .. 탈출하고 싶어 만든 곡.
5. Summer rain (feat guitar.김종민)
6. Old photography & lost memory
우연히 보게된 유년기의 사진.. 기억이 나는것도 있지만 잃어버린 추억은 얼마나 많을까?
7. 분수 무지개
해가 있는날 분수대를 지나게되면 꼭 해를 등지고 분수무지개를 본다.. 봐도봐도..얼마나 신기한지.
8. 안녕하세요
9. "Are You Able" Said Master (찬송가.십자가를 질수있나)
찬송가곡인 십자가를 질수있나를 보사노바로 편곡한 곡.
10. Blue & blue
:: Credit
Producer, compose, arrangement, recording and guitar by 황종률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