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9
키노트(Key Note)「피아노와 함께하는 매주 수요 묵상」
"Good Land"
주 네 하나님께서 좋은 땅으로 너를 데려가시는데 그곳은 물 시내가 있고 골짜기와 산에서 흘러나오는 샘과 깊은 곳이 있는 땅이요,
For the LORD thy God bringeth thee into a good land, a land of brooks of water, of fountains and depths that spring out of valleys and hills;
신명기 8 : 7
가보지 못한 곳에 이르는 길에서 만나는 모든 것은 낯설다.
작은 풀 한 포기조차 내 눈에 든 적 없고 귀에 울리는 소리조차 타지의 언어이다.
초행길의 시간은 더디게 흐르고 길게만 느껴지는 여정은 여행자의 마음을 무겁게 끌어내린다.
내 뜻과는 다른 삶의 방향은 지금껏 길들여진 길에서 나를 멀어지게 했다.
짧지 않은 세월이 흐르고 낯설었던 모든 길들이 내게 익숙하게 여겨질 때, 그 때가 바로 또 다른 새로운 방향을 바랄 때이다.
여행자로 찾아 들었기에 더욱 낯설기만 했던 그 곳에 나는 시간의 옷을 덧입혀 내게 익숙한 문으로, 장소로 바꾸었다.
내 손 때가 묻고 기억이 더해져 추억으로 모든 것이 변해갈 무렵 나는 새로운 바람을 기다린다.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던 이방인으로 보내온 나날을 잊은 적 없는데 어찌 다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는가? 무엇을 위해서인가?
저기 먼 곳에서 바람이 불어온다.
그 바람이 불어오는 곳은 내가 원하는, 가고 싶은 곳이 아니라 내가 나로 나답게 살 수 있는 곳이리라.
찬기가 서린 바람이 내 볼에 닿을수록 어느새 스며든 익숙함에 온기를 느낀다.
:: Credit
Song Writing 키노트(Key Note )
Piano 키노트(Key Note)
Recording Engineer Sean Huh
Mixing & Mastering 키노트(Key Note)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