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28
오태이(Tay Oh)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The Endangered]
홍콩의 작은 마을 '타이오'에는 핑크 돌고래(Indo-Pacific humpback dolphin)가 서식하고 있다.
이 아름다운
핑크 돌고래는 많은 환경 이슈로 인해 현재 개체 수가 32마리에 지나지 않는다.
[The Endangered]는 이 핑크 돌고래를 비롯한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들의 서식지를 평화롭게 묘사하는 것을 시작으로, 인류의 주거지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소재로 하여 효과적으로 그려내고 있으며, 듣는 이에게, 장면이 눈 앞에 펼쳐지게 하는 힘이 있는 곡이다.
오태이는 [The Endangered]로 Hong Kong Voices For the Planet Competition의 Winner로 선정되어 본인이 직접 그리고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작곡 부문에서 작품성과 예술성을 인정받았다.
우리가 사는 지구가 얼마나 아파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동시에 우리의 작은 노력이 지구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듣는 이들에게도 전달되길 소망한다.
피아노 연주와 프로듀싱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홍민지가 맡았고, 공동으로 편곡작업을 하였다.
:: Credit
Composed by 오태이(Tay Oh)
Arranged by
오태이(Tay Oh), 홍민지(Chloe Minji Hong)
Piano 홍민지
Drawing by 오태이
Artwork by
홍민지
Produced by 홍민지
Mixed, Mastered by 홍민지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