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아티스트

옹기장이/옹기장이 worship 2003 - 주앞에

by CCMHUB posted Sep 15, 202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03-11-26


1 주앞에 (Before You)
2 나의 슬픔을 (Mourning Into Dancing)
3 너희가 내 안에 (You In Me)
4 선하신 목자 (Good Shepherd)
5 어린양 (Agnus Dei)
6 시편 23편 (Psalm 23)
7 주님 계신 곳에 나가리 (Awesome in this Place)
8 경배하리 온맘다해 (You are worthy of my prasise)
9 거룩하신 성령이여 (Holy spirit Rain Down)
10 주예수의 이름높이세 (We Want to See)
11 주 앞에 다 엎드려 (We fall down)

《옹기장이 워십 2003, ‘주 앞에’》
이 앨범에는 역시 기존에 불려졌던 깊은 영성이 담겨져 있는 곡들과 함께 옹기장이 워십의 새로운 전환점을 갖는 의미로 창작곡 4곡이 함께 실려 있습니다.

강서정 2집에 수록된 ‘시23편’(1997)은 작곡자가 당시 고난 중에 있을 때 시편 23편에 위로를 받고 쓰게 된 곡.옹기장이 안에서 불렸던 ‘주 앞에’(1998)는 옹기장이를 예배 가운데로 나오라는 마음을 갖게 하는 동기가 되었던 시기에 그 고백으로 만들어진 곡.좋은 씨앗 워십에 수록된 ‘선하신 목자’(2000)는 당시 이유정 목사, 이광국 형제(부흥2000 프로듀서)와 함께 예배에 대한 열정으로 모여서 말씀을 나누면서 작업하게 될 때 만든 곡.‘너희가 내 안에’(2001)는 작곡자가 예배 인도하는(목'찬) 모임에서 말씀을 받고 만든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년 만에 옹기장이에 복귀한 백승남 단장이 프로듀서를 맡아, 미국 내쉬빌의 귀한 동역자이며 동생인 Bobby Shin(호산나 인티그리티와 함께 일하고 있는)과 그의 친구들이 함께 작업한 이 앨범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이 깨달아지고 승리의 삶이 경험되어지는 그런 앨범으로 사용되어지길 소망합니다.

1. 국내사역1987년 창단 이래 17년을 맞이하는 옹기장이는 이제 성숙한 모습으로 국내사역에 집중할 것입니다. 먼저 옹기장이 선교단 단원들의 재훈련을 통하여(2002년 3월부터 시작) 성령 충만한 찬양 사역 팀으로 거듭 날 것이며, 그동안 초청에 의해 많은 집회들을 감당해왔는데 이제는 한 가지 더 선교단 이름에 걸 맞는 사역으로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소외된 곳, 아픔이 있는 곳, 하나님의 사랑과 위로가 절실히 필요한 곳들을 찾아가서 십자가의 사랑의 복음을 전하며 우리의 가진 것들을 나누는 일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우리는 복음에 빚진 자들입니다)

1)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예배사역한국교회의 예배를 돕는 일들을 하기 위해 워십팀을 운영할 것이며, 그에 맞는 예배자 양성 훈련과 예배를 통하여 믿는 자들과 함께 기쁨과 감사와 감격이 있는 예배를 이루어 갈 것입니다.

2) 비기독교인 들을 대상으로 한 전도 사역문화사역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그들의 문화(죽음의 문화) 가운데 들어가서 그들을 생명이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 앞으로 인도하는 일들을 해 나갈 것입니다.

3) 제자훈련 사역사역자들의 재훈련과정으로 성령 충만한 삶, 성령으로 하는 사역을 위한 재교육 사역을, 위탁기관의 협조와 동역자들의 협력으로 병행하게 될 것입니다.

2. 해외선교사역

1) 일본선교1991년 일본 동경을 방문한 것을 시작으로 12년이 넘도록 옹기장이의 찬양사역의 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넓혀져, 2003년에는 3차에 걸쳐 4개 도시 약 80개 교회와 학교를 찾아가서 찬양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을 감당하였습니다(일본인교회와 일본인 학교 중심).순수 일본인들과의 만남을 통해서 깨닫게 된 것은 그들을 하나님께서는 동일하게 사랑하시고 계시다는 것과 일본도 여느 미선교국과 마찬가지로 선교 대상국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옹기장이에게 일본 4개 지역에 복음을 전하는 일에 헌신하신 일본인들과 한국인(일본어에 능통한)을 붙여주셨습니다. 2004년의 보다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사역을 위하여, 그들과 협력하고 돕는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그리고 지금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사역(장래의 어떻게 될 것을 알 수 없으나) 앞에 최선을 다하기 위하여 옹기장이는 일본 사역팀을 결성하여 운영하려고 합니다.

2) 미국, 영국, 캐나다이곳은 옹기장이가 한번 이상 방문한 나라이지만 아직 선교지라는 생각보다는 교포들을 만나고 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승리의 삶을 살도록 격려고하고, 축복해주는 일들을 해왔습니다. 앞으로 옹기장이 선교단은 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 나라마다 선교적 사명을 품고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복음을 들고 찾아가는 일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3. 앨범사역1) 정규앨범옹기장이 기존 정규앨범 시리즈는 이 시대의 그리스도인들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음성을 담은 내용들로 하나님과의 관계 속에서 일어나는 감사와 사랑, 죄와 용서, 회복과 같은 메시지를 담아 믿는 사람들에게 도전하며 아버지의 마음을 담는 곡들로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2004년 봄에 《옹기장이 8집》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2004년 가을에는 《옹기장이 베스트 앨범》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2) 워십앨범비컴퍼니에서 기획한 2개의 앨범은 그동안 국내에서 많은 은혜를 끼쳐온 곡들을 모아 앨범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옹기장이가 기획한 《옹기장이 워십 2003, ‘주 앞에’》는 그 기획된(기존 곡들로 만들어지는) 앨범의 마지막 앨범이며(앞으로 옹기장이 워십은 창작곡들로 이루어집니다), 앨범의 타이틀은 《옹기장이 워십 2004, ‘더 가까이’》 와 같은 식으로, 기획은 옹기장이 뮤직이 담당하여 나오게 될 것입니다.




옹기장이 워십2003600.jpg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마이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