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시모의 피아노 작곡 앨범 'Somewhere' (어딘가에..)
> Song List
01. 아름다운 길 1044 Alta Vista
너무나 푸르른 나무들 사이로 작은 길들이 너무 아름답다. 매일 창문을 열어 그들과 마주한다. 한결같이 아름다운 그 곳, 매일 걸어도 늘 새롭다. 하나님께서 지으신 예쁜 나무들과 꽃들과 함께 찬양을 하듯 이 길을 걷는다.
02. 바람에 날다 Fly in the wind
꿈을 꾸듯 마음이 바람을 타고 날아간다. 수소를 넣은 풍선이 되어..
03. 상실 Loss
마음에 마음이 남아 있지 않아 그 마음은 아픔조차 그리움조차 잃어 버렸다. 그 마음 어딘가에.. 깊숙이 닫아 버린 아픔을 꺼내어..
04. 꿈꾸는 의자 Dreaming Chair
이사를 와서 살림이 없을 때 만난 얻어온 플라스틱 의자. 밖에서나 슈퍼마켓 앞에나 놓여있는 그 의자. 가져와 방안에 놓고 앉아 책을 보고 작업을 한다. 그리고 그 곳에서 앉아 매일 꿈을 꾼다. 나의 꿈 어딘가에..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05. 길 The Why
지금까지 걸어왔던 쉽지 않았던 길들과 어디로 가는 것인지 어디에 서 있는 것인지 문득 두려워 지는 길 위에 서서 생각 한다. 내일은 또 어떤 길들을 만나게 될까.. 좁은 길일 지라도 하나님의 선하신 계획을 믿으며 더디 가더라도 조급 해 하지 않고 설레임으로 가리라..
>프로필
피아니스트 피아니시모는 클래식을 전공했으며, 방송음악과 피아노세션으로 활동하며 Bread Ministries 음악감독을 지냈으며 뮤지컬연주와 국내와 뉴욕에서 광고음악으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 피아니스트로 또한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다.
피아노 연주음반으로 '피아니시모-한 사람을 위한 피아노' 와, ' 내 마음을 열다', 'with you', 'somewhere'..
::Credit
Producer ; 피아니시모, 이상운
Recording& Mastering Engineer : 이상운, 원창준
Photo : 이상운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