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1
Pierce&Sam Woo [내 영혼이 은총입어 : To Everyone That Needs Grace]
2005년 가요계에 One Way, One Day, Two Nights로 데뷔한 Sam Woo (샘우)는 2014년 결성한 프로젝트그룹 Pierce (피어스)의 보컬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서로의 빈 자리로’ ‘이야이야호‘ 등으로 알려진 샘우는 2017년 디지털싱글 ‘피어스 Project CCM’ 을 발매하고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CCM 사역을 하며 본격적인 크로스오버 행보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피어스만의 색깔로 편곡한 ‘I Could Sing of Your Love Forever’ ‘죄에서 자유를 얻게함은’ 으로 많은 감동과 은혜를 나눈 바 있는 그가 2020년 이제 그의 두번째 CCM 싱글 ‘내 영혼이 은총입어: To Everyone That Needs Grace’를 발매한다.
그의 첫 CCM 앨범 발매 직후 3년동안 아버지의 암 투병과 이별을 겪으면서 하나님에대한 원망과 분노 그리고 아버지의 죽음 앞에서 비로서 느끼게 된 인간의 나약함.. 또 그 비루함속에서 경험한 겸손과 의지할수밖에없는 하나님의 사랑.. 그리고 천국을 소망하게되는 은혜를 노래했다.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과 락을 기반으로 한 그의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이는 새롭게 탄생한 찬송가 ‘내 영혼이 은총입어’. 슬픔과 절망으로 가득한 어두운 삶을 살고있는 모든 이들에게 은혜가 되고 치유가 되는 찬양이 되기를 소망한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