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아티스트

이동영&김윤희(아이노스)/아이노스 3집 - 생수의 강

by CCMHUB posted Mar 10,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2015-03-11

 

 

이동영&김윤희(아이노스) 『아이노스 3집 - 생수의 강』


크로스 오버 뮤지션인 이동영&김윤희가 새로이  '아이노스'라는 이름으로 3집 정규 앨범인 <생수의 강>을 발표하였다.

 

'아이노스'라는 이름은 헬라어로는' 찬양'이라는 뜻이며 일본어로는 '사랑의 보금자리' 인데 이 이름에 걸맞게 3집은 현재 CCM 대표 작곡가겸 프로듀서 이 권희 씨와 함께 Cross over CCM사역자로 멋진 콜라보레이션을 이루어 내었다.

 

멋진 스트링과 일렉 기타 중후한 드럼을 시작으로 클래식한 두 사람의 파워풀한 보컬로 선교지에 복음을 들고 나가겠다는 미션 출사표와 같은 곡인 생수의 강을 시작으로 감미롭고, 아름답지만 파워를 잃지 않은 두 사람의 솔로곡 "너를 위해," 그리고 "내 가는 길은" 두사람이 듀엣 뿐만 아니라 솔로에서 가지고 있는 잠재력을 이 권희 피디의 영화음악 이나 드라마 OST와 같은 서정미를 가장 아름답게 표현한 멋진 곡으로 탄생되었다.

 

게다가, '마지막 날에'의 작곡가 이 천 목사도 참여, '주의 십자가 높이 들고' 라는 곡이 수록 되어 있는데, 아주 귀에 익은 멜로디에 심플한 리듬, 그러나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만군의 주 여호와를 찬양한 곡을 선 보인다. 그리고 다시 이 권희 피디의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이라는 따듯한 듀엣 곡으로 청취자를 위로 한다.

 

그리고, 김 윤희의 특유의 가창력과 풀 심포니 같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는 듣는이로 하여금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더불어 하나님의 만드신 가장 위대한 걸작 사람의 몸으로 만들어 낼수 있는 위대한 음성을 담아낸 걸작품이다. 그리고 귀에익은, '얼마나 아프실까', '여러분', '나의슬픔을 주가 기쁨으로' 같은 주옥 같은 곡으로 기성 세대에도 친근하게 다가 갈수 있는 귀한 앨범이다. 그리고  유일하게 우리나라에만 가요로 알려진 '여러분'을 CCM영어  풀 버젼으로 소개하는 국내 유일의 영어 버젼 '여러분'을 남긴 음반이다..

 

main_image.jpg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 마이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