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5
모노로이드(Monolloyd) [Here I Stand]
Here I Stand, I Can Do No Other, May God help me! Amen.
모노로이드(Monolloyd)의
첫 디지털 싱글
“십자가의 예수 영광스런 부활 그대 보고 있나? 어두워진 세상 죽어가는 영혼 되찾을 수 있나?”
모노로이드는 여러 이유로 침체 가운데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향하여 다시 한번 십자가와 부활을 바라보라고 노래한다.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은 그리스도께서 우리에게 어떤 은혜를 베푸셨는지를 상기시키기에 우리를 다시 일으킨다. 또, 아직도 그 은혜가 필요한 자들이 많이 남아있음을 우리에게 일깨운다.
우리가 사명을 감당할 수 있는 이유는 내 속에 용기가 가득해서가 아니다. 나에게 능력이 많아서도 아니다. 다만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기 때문이며, 은혜가 우리를 붙드시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이야말로 그 날에 루터가 목숨을 내놓고 자신의 믿음을 고백할 수 있었던 이유일 것이다.
“내가 여기 서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 나를 도와주십시오! 아멘.”
Here I Stand, I Can Do No Other, May God help me! Amen.
Hier stehe ich.
Ich kann nicht anders. Gott helfe mir. Amen.
모노로이드(Monolloyd)
“그러므로 이제 너희는 이 노래를 써서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가르쳐 그들의 입으로 부르게 하여 이 노래로
나를 위하여 이스라엘 자손들에게 증거가 되게 하라”(신명기 31:19)
이스라엘 백성이 가나안 땅의 문턱에 섰을 때 하나님은 모세를 향하여 마지막 명령을 내리신다. 바로 하나님의 율법을 노래로 만들어서 그들에게 잊히지 않을 증거로 삼으라는 명령이었다. 모노로이드(Monolloyd)는 이 말씀을 사명삼아, 율법이 목표로 하는바 복음의 말씀을 노래에 담아 선포하는 밴드이다.
:: Credit
song & lyrics & Vocal by 안성진
E.
Guitar & A. Guitar by 김정우
Drum by 유주성
Bass by 김주언
Album Art
Designed by Cho Palestine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