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2-13
조혜련 [보이지 않는]
* 박미선, 조혜련, 찬양 신곡 동시 발매
개그우먼 선후배 사이인 박미선과 조혜련이 같은 날 찬양 신곡을 발표한다.
2년전 이스라엘 성지순례도 함께 다녀올 정도로 평소 신앙에 관한 교류가 깊은 두 사람이 이번에는 자신들이 각각 부른 찬양을 동시에 발매한다.
특히, 박미선은 최근 암투병의 시간을 겪으며 주님에 대한 감사를 새삼 크게 느끼게 되었는데, 이 간증을 들은 고요셉 프로듀서가 그 내용을 담아 '감사가 흘러나와'라는 찬양을 쓰게 되었다.
박미선은 이번 찬양곡을 발표하면서, "몸에 병이 찾아오니, 세상의 모든 것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정말 작은 것 하나까지도 감사하지 않은 것이 없더라구요. 저의 그 고백이 '감사가 흘러나와'라는 찬양에 잘 담겨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듣고 부르며 힘 내시길 소망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성경강연자이자 찬양사역자로 활발히 활약하고 있는 조혜련은 '그분의 이야기'와 '보이지 않는 주를 보는 것처럼' 두 곡의 찬양을 발표한다.
찬양 '그분의 이야기'는 성경을 하나의 러브스토리로 그려낸 곡으로써, '성경바람잡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조혜련이 불러서 뭉클한 감동이 그대로 전해진다.
찬양 '보이지 않는 주를 보는 것처럼'은 내수동교회 박지웅 목사님의 동명제목의 설교를 들은 고요셉 프로듀서가 큰 은혜를 받고 쓴 찬양이다.
박미선의 '감사가 흘러나와', 조혜련의 '그분의 이야기'는 2월12일에, 조혜련의 '보이지 않는 주를 보는 것처럼'은 2월 13일에 각각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redit
Lyrics : 고요셉
Composition : 고요셉
Vocal : 박미선
Arrangement : 최순호
Producer : 고요셉
Chorus Vocal : 이혜윤
Piano : 최순호
Electric Guitar : 서한빈
Acoustic Guitar : 최순호
Bass : 최순호
Midi Programing : 최순호
Recording : 공휘 (JG Studio)
Mixing & Mastering : 최순호
Production Company : (주)오제이엔터스컴
